Copy
뉴스타파
세상을 바꾸는 힘,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
이재용 삼성 부회장 ‘프로포폴 투약 의혹’ 공익신고...검찰 수사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프로포폴 상습 투약 의혹이 권익위에 신고돼 검찰이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뉴스타파는 이 부회장의 프로포폴 투약 의혹을 뒷받침하는 자료를 공익신고자 김모 씨로부터 제공받아 공개합니다.

기사 보러가기
이재용, 한남동 집에서도 프로포폴 투약 의혹…삼성 “불법 없었다” 반복

뉴스타파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프로포폴 투약 의혹을 보도한 후, 삼성 측은 불법 투약이 없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러나 공익신고자 김모 씨는 이 부회장이 한남동 자택에서도 프로포폴을 상습 투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기사 보러가기
'이재용 집 방문 프로포폴 투약' 질책...원장-간호조무사 통화파일 공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한남동 자택에서 상습적으로 프로포폴 주사를 맞았다는 공익신고자의 말을 뒷받침하는 증거가 있습니다. 원장과 간호조무사간의 통화 음성파일을 뉴스타파가 입수해 공개합니다.

기사 보러가기
[변화] 배달사고, 산재 조사 받는다.. 노동부 '근로감독 규정' 수정

뉴스타파가 지난 9월 보도한 '배달 죽음' 문제와 관련해 정부 방침이 바뀌었습니다. 그동안 배달 노동자가 업무상 운전을 하다 사망할 경우 산업재해로 인정받지 못했지만 앞으로는 교통사고도 산업재해 조사를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기사 보러가기
[변화] '국고 횡령' 주베트남한국문화원장 중징계 회부

주베트남한국문화원장이 공금을 횡령하고 회계장부를 조작했는데도 부실 감사로 면죄부를 받았다는 뉴스타파 보도 이후, 해당 원장의 비위 사실이 확인되었고 문체부는 해당 원장을 중징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기사 보러가기
twittertwittersns_ks.gifgoogle plus
ⓒ The Korea center for investigative journalism, All Rights Reserved.






This email was sent to <<이메일 주소>>
why did I get this?    unsubscribe from this list    update subscription preferences
NEWSTAPA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9길 16 성공회빌딩 3층 · Seoul, 11 04519 · South Korea